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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콕콕"의 편집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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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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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시퀀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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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59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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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02 바이트)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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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시퀀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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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58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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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96 바이트)
(+1,5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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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시퀀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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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57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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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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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514 바이트)
(+1,4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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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시퀀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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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55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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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2 바이트)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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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태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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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54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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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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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9 바이트)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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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태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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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52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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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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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60 바이트)
(+1,9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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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래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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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48
Com239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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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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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789 바이트)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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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래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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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47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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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78 바이트)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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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래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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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46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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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68 바이트)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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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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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46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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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64 바이트)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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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래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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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45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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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7 바이트)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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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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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44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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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86 바이트)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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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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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43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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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82 바이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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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래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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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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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80 바이트)
(+1,0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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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즈케이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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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603 바이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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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즈케이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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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9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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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601 바이트)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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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즈케이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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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8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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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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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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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613 바이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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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즈케이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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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8
Com239
(
토론
|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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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611 바이트)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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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즈케이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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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7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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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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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95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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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즈케이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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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6
Com239
(
토론
|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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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95 바이트)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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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즈케이스 다이어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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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6
Com239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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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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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603 바이트)
(+3,402)
. .
(
→
상세설계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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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4
Com239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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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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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01 바이트)
(+38)
. .
(
→
상세설계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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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3
Com239
(
토론
|
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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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63 바이트)
(-51)
. .
(
→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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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2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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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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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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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14 바이트)
(+2)
. .
(
→
요약 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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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2
Com239
(
토론
|
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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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12 바이트)
(+2)
. .
(
→
경기 기록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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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2
Com239
(
토론
|
기여
)
. .
(11,210 바이트)
(+1)
. .
(
→
스윙 분석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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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2
Com239
(
토론
|
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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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09 바이트)
(+5)
. .
(
→
개념설계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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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18일 (월) 19:31
Com239
(
토론
|
기여
)
. .
(11,204 바이트)
(+834)
. .
(
→
개념설계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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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0
Com239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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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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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70 바이트)
(+1)
. .
(
→
설계 사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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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0
Com239
(
토론
|
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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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69 바이트)
(+220)
. .
(
→
설계 사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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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0
Com239
(
토론
|
기여
)
. .
(10,149 바이트)
(-1)
. .
(
→
설계 사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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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30
Com239
(
토론
|
기여
)
. .
(10,150 바이트)
(+20)
. .
(
→
설계 사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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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29
Com239
(
토론
|
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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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30 바이트)
(+42)
. .
(
→
제품의 요구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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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27
Com239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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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88 바이트)
(+357)
. .
(
→
구성원 및 추진체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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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27
Com239
(
토론
|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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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31 바이트)
(+42)
. .
(
→
개발 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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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23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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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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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89 바이트)
(+304)
. .
(
→
경제적, 사회적 기대 및 파급효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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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19:22
Com239
(
토론
|
기여
)
. .
(9,385 바이트)
(+243)
. .
(
→
기술적 기대효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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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09:36
Com239
(
토론
|
기여
)
. .
(9,142 바이트)
(+1,090)
. .
(
→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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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09:34
Com239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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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8,052 바이트)
(+2,351)
. .
(
→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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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18일 (월) 09:31
Com239
(
토론
|
기여
)
. .
(5,701 바이트)
(+4)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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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09:30
Com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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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697 바이트)
(+27)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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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09:25
Com239
(
토론
|
기여
)
. .
(5,670 바이트)
(+1,435)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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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18일 (월) 09:21
Com239
(
토론
|
기여
)
. .
(4,235 바이트)
(+756)
. .
(
→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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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09:20
Com239
(
토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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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3,479 바이트)
(-2)
. .
(
→
개발 과제의 배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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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09:19
Com239
(
토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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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3,481 바이트)
(+1,249)
. .
(
→
개발 과제의 배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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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8일 (월) 09:19
Com239
(
토론
|
기여
)
. .
(2,232 바이트)
(+393)
. .
(
→
개발 과제 요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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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18일 (월) 09:16
Com239
(
토론
|
기여
)
. .
(1,839 바이트)
(-3)
. .
(
→
기술개발 과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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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1월 27일 (월) 22:35
Adcdc
(
토론
|
기여
)
. .
(1,842 바이트)
(+46)
. .
(
→
프로젝트 개요
)
(
최신
| 이전)
2023년 11월 27일 (월) 22:27
Adcdc
(
토론
|
기여
)
. .
(1,796 바이트)
(+1,796)
. .
(새 문서: <div>__TOC__</div> ==프로젝트 개요== === 기술개발 과제 === ''' 국문 : ''' 00000000.. ''' 영문 : ''' 00000000.. ===과제 팀명=== 00000.. ===지도교수===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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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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