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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berPunk 2021"의 편집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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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5:06
CyberPunk 20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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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634 바이트)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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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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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5:04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33,624 바이트)
(+133)
. .
(
→
대외전시 포스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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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4:59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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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491 바이트)
(+140)
. .
(
→
완료 작품의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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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4:39
CyberPunk 20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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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351 바이트)
(0)
. .
(
→
구성원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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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1:39
CyberPunk 20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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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351 바이트)
(+1)
. .
(
→
구성원 및 추진체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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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1:39
CyberPunk 20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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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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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350 바이트)
(+1)
. .
(
→
개발 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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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0:43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33,349 바이트)
(+1,713)
. .
(
→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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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0:36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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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1,636 바이트)
(-3)
. .
(
→
소프트웨어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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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0:36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31,639 바이트)
(+1)
. .
(
→
소프트웨어 설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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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0:35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31,638 바이트)
(+14)
. .
(
→
시스템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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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0:34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31,624 바이트)
(+10)
. .
(
→
시스템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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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0:34
CyberPunk 20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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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 .
(31,614 바이트)
(+5,686)
. .
(
→
상세설계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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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0:16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25,928 바이트)
(+3,324)
. .
(
→
개념설계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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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월) 00:01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22,604 바이트)
(-8)
. .
(
→
구성원 소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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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4:27
CyberPunk 20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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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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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612 바이트)
(0)
. .
(
→
기술개발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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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4:26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22,612 바이트)
(+29)
. .
(
→
향후계획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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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4:23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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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2,583 바이트)
(-7)
. .
(
→
향후계획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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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4:22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22,590 바이트)
(+3,012)
. .
(
→
향후계획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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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4:21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578 바이트)
(+41)
. .
(
→
완료작품의 평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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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4:11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537 바이트)
(-35)
. .
(
→
특허 출원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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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4:10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572 바이트)
(+4)
. .
(
→
관련사업비 내역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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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4:10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568 바이트)
(+37)
. .
(
→
관련사업비 내역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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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4:08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531 바이트)
(+151)
. .
(
→
완료 작품의 소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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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4:05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380 바이트)
(+254)
. .
(
→
프로토타입 사진 혹은 작동 장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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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49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126 바이트)
(+45)
. .
(
→
포스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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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38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081 바이트)
(-30)
. .
(
→
설계사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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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38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111 바이트)
(+4)
. .
(
→
제품의 요구사항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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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38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107 바이트)
(+32)
. .
(
→
제품의 요구사항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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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년 6월 19일 (토) 03:31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075 바이트)
(+32)
. .
(
→
구성원 및 추진체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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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29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043 바이트)
(0)
. .
(
→
기술개발 일정 및 추진체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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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28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043 바이트)
(-1)
. .
(
→
개발 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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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27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044 바이트)
(+15)
. .
(
→
개발 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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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27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9,029 바이트)
(+28)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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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07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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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9,001 바이트)
(+7)
. .
(
→
개발 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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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06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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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994 바이트)
(+16)
. .
(
→
개발 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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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02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8,978 바이트)
(+406)
. .
(
→
경제적, 사회적 기대 및 파급효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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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01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8,572 바이트)
(+469)
. .
(
→
기술적 기대효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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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3:00
CyberPunk 2021
(
토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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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18,103 바이트)
(+4,516)
. .
(
→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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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2:58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3,587 바이트)
(+1)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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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2:58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3,586 바이트)
(+217)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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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년 6월 19일 (토) 02:48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3,369 바이트)
(+1,793)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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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2:43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1,576 바이트)
(+3,457)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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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2:41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8,119 바이트)
(-27)
. .
(
→
개발 과제의 배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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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2:38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8,146 바이트)
(+411)
. .
(
→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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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2:36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7,735 바이트)
(+4,881)
. .
(
→
개발 과제의 배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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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2:33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2,854 바이트)
(+2)
. .
(
→
집을 꾸미고자 하는 수요 증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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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9일 (토) 02:32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2,852 바이트)
(+43)
. .
(
→
개발 과제의 배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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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년 6월 19일 (토) 02:26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2,809 바이트)
(+1)
. .
(
→
개발 과제 요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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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년 6월 19일 (토) 02:24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2,808 바이트)
(+990)
. .
(
→
개발 과제 요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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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년 6월 19일 (토) 02:18
CyberPunk 2021
(
토론
|
기여
)
. .
(1,818 바이트)
(-53)
. .
(
→
구성원 소개
)
(최신 |
오래됨
) (다음 50개 |
이전 50개
)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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