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반-쌀장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dc wiki
(→구성원 소개) |
(→개발 과제의 개요) |
||
28번째 줄: | 28번째 줄: | ||
===개발 과제의 개요=== | ===개발 과제의 개요=== | ||
====개발 과제 요약==== | ====개발 과제 요약==== | ||
− | + | * 간단하게 플레이 가능한 p2e게임을 개발한다. | |
+ | *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가상화폐 분배 기능을 만든다. | ||
+ | * 웹3월렛 로그인 구현을 통해 가상화폐 개인 지갑과 게임 환경을 직접 연결 가능하게 제작한다. | ||
+ | * 게임 점수를 일정 주기로 정산하여 유저들의 순위를 표현하는 리더보드 구현한다. | ||
+ | * 서버와 데이터베이스 등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게임 환경 유지 및 유저의 포인트와 토큰 소유량을 | ||
+ | 모니터링한다. | ||
+ | ◇ 다중 접속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 ||
+ | |||
====개발 과제의 배경==== | ====개발 과제의 배경==== | ||
내용 | 내용 |
2024년 12월 17일 (화) 21:14 판
프로젝트 개요
기술개발 과제
국문 : 00000000..
영문 : 00000000..
과제 팀명
00000..
지도교수
안상현 교수님
개발기간
2024년 9월 ~ 2024년 12월 (총 4개월)
구성원 소개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9XX00** 백*현(팀장)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8XX00** 김*훈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9XX00** 김*중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9XX00** 신*용
서론
개발 과제의 개요
개발 과제 요약
- 간단하게 플레이 가능한 p2e게임을 개발한다.
-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가상화폐 분배 기능을 만든다.
- 웹3월렛 로그인 구현을 통해 가상화폐 개인 지갑과 게임 환경을 직접 연결 가능하게 제작한다.
- 게임 점수를 일정 주기로 정산하여 유저들의 순위를 표현하는 리더보드 구현한다.
- 서버와 데이터베이스 등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게임 환경 유지 및 유저의 포인트와 토큰 소유량을
모니터링한다.
◇ 다중 접속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개발 과제의 배경
내용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내용
관련 기술의 현황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전 세계적인 기술현황
내용
- 특허조사 및 특허 전략 분석
내용
- 기술 로드맵
내용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경쟁제품 조사 비교
내용
- 마케팅 전략 제시
내용
개발과제의 기대효과
기술적 기대효과
내용
경제적, 사회적 기대 및 파급효과
내용
기술개발 일정 및 추진체계
개발 일정
내용
구성원 및 추진체계
내용
설계
설계사양
제품의 요구사항
내용
설계 사양
내용
개념설계안
내용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내용
상세설계 내용
내용
결과 및 평가
완료 작품의 소개
프로토타입 사진 혹은 작동 장면
내용
관련사업비 내역서
내용
완료작품의 평가
내용
향후계획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