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반-시그모이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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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음성 인식 및 감정 인식 모델 훈련 및 모델 배포 | |
+ | ◇ 게임 내 음성 인식을 이용한 전투 시스템 구현 | ||
+ | ◇ 유니티 내 패키지들을 활용한 씬 구성 및 음성, 감정 인식을 이용한 캐릭터 기능 구현 | ||
+ | ◇ 절차적 생성 기능을 통한 인게임 맵의 유동적인 생성 | ||
+ | ◇ 절차적으로 생성된 맵에 맞는 퍼즐 시스템 구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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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내용 |
2024년 12월 18일 (수) 08:11 판
프로젝트 개요
기술개발 과제
국문 : 00000000..
영문 : 00000000..
과제 팀명
시그모이드
지도교수
김*호 교수님
개발기간
2024년 9월 ~ 2024년 12월 (총 4개월)
구성원 소개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99200** 손*수(팀장)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98900** 오*환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99200** 이*훈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89200** 임*석
서론
개발 과제의 개요
개발 과제 요약
◇ 음성 인식 및 감정 인식 모델 훈련 및 모델 배포 ◇ 게임 내 음성 인식을 이용한 전투 시스템 구현 ◇ 유니티 내 패키지들을 활용한 씬 구성 및 음성, 감정 인식을 이용한 캐릭터 기능 구현 ◇ 절차적 생성 기능을 통한 인게임 맵의 유동적인 생성 ◇ 절차적으로 생성된 맵에 맞는 퍼즐 시스템 구현
개발 과제의 배경
내용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내용
관련 기술의 현황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전 세계적인 기술현황
내용
- 특허조사 및 특허 전략 분석
내용
- 기술 로드맵
내용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경쟁제품 조사 비교
내용
- 마케팅 전략 제시
내용
개발과제의 기대효과
기술적 기대효과
내용
경제적, 사회적 기대 및 파급효과
내용
기술개발 일정 및 추진체계
개발 일정
내용
구성원 및 추진체계
내용
설계
설계사양
제품의 요구사항
내용
설계 사양
내용
개념설계안
내용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내용
상세설계 내용
내용
결과 및 평가
완료 작품의 소개
프로토타입 사진 혹은 작동 장면
내용
포스터
내용
관련사업비 내역서
내용
완료작품의 평가
내용
향후계획
내용
특허 출원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