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모나이트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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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3D Text rendering – 폰트 파일의 2D 좌표를 3D Text의 그래픽 형태로 변환하는 라이브러리는 공개되어 있지 않다. OpenGL과 Freetype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폰트를 3D 형태로 구현해야 한다. | |
+ | ▶ Basic text Control – 구현된 3D Text는 Unity 상에서 하나의 오브젝트로 인식시킬 수 있다. 오브젝트화시킨 Text를 Unity 내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기본적인 Controlling을 수행할 수 있다. | ||
+ | ▶ Physics - Text Mesh에 Rigidbody 기능과 Collidor를 입혀 Unity 물리엔진에 의한 Physics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 ||
+ | ▶ Text Effect - Text의 Material을 변경하여 질감을 다르게 하고, Effect Animation을 입혀 동적인 효과를 구현한다. | ||
+ | ▶ VR background - Text가 사용될 여러 환경을 제공하여 실제로 적용된 모습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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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과제의 배경==== | ====개발 과제의 배경==== | ||
내용 | 내용 |
2018년 12월 29일 (토) 00:09 판
프로젝트 개요
기술개발 과제
국문 : VR 폰트 에디터 개발
영문 : VR Font Editor Development
과제 팀명
암모나이트
지도교수
000 교수님
개발기간
2018년 9월 ~ 2018년 12월 (총 4개월)
구성원 소개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0920056 정택진(팀장)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0920008 김상현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0920030 박장현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0920045 이동훈
서론
개발 과제의 개요
개발 과제 요약
▶ 3D Text rendering – 폰트 파일의 2D 좌표를 3D Text의 그래픽 형태로 변환하는 라이브러리는 공개되어 있지 않다. OpenGL과 Freetype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폰트를 3D 형태로 구현해야 한다. ▶ Basic text Control – 구현된 3D Text는 Unity 상에서 하나의 오브젝트로 인식시킬 수 있다. 오브젝트화시킨 Text를 Unity 내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기본적인 Controlling을 수행할 수 있다. ▶ Physics - Text Mesh에 Rigidbody 기능과 Collidor를 입혀 Unity 물리엔진에 의한 Physics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 Text Effect - Text의 Material을 변경하여 질감을 다르게 하고, Effect Animation을 입혀 동적인 효과를 구현한다. ▶ VR background - Text가 사용될 여러 환경을 제공하여 실제로 적용된 모습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개발 과제의 배경
내용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내용
관련 기술의 현황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전 세계적인 기술현황
내용
- 특허조사 및 특허 전략 분석
내용
- 기술 로드맵
내용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경쟁제품 조사 비교
내용
- 마케팅 전략 제시
내용
개발과제의 기대효과
기술적 기대효과
내용
경제적, 사회적 기대 및 파급효과
내용
기술개발 일정 및 추진체계
개발 일정
내용
구성원 및 추진체계
내용
설계
설계사양
제품의 요구사항
내용
설계 사양
내용
개념설계안
내용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내용
상세설계 내용
내용
결과 및 평가
완료 작품의 소개
프로토타입 사진 혹은 작동 장면
내용
포스터
내용
관련사업비 내역서
내용
완료작품의 평가
내용
향후계획
내용
특허 출원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