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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원 소개)
(개발 과제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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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과제의 개요===
 
===개발 과제의 개요===
 
====개발 과제 요약====
 
====개발 과제 요약====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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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Text rendering  – 폰트 파일의 2D 좌표를 3D Text의 그래픽 형태로 변환하는 라이브러리는 공개되어 있지 않다. OpenGL과 Freetype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폰트를 3D 형태로 구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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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sic text Control  – 구현된 3D Text는 Unity 상에서 하나의 오브젝트로 인식시킬 수 있다. 오브젝트화시킨 Text를 Unity 내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기본적인 Controlling을 수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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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hysics     - Text Mesh에 Rigidbody 기능과 Collidor를 입혀 Unity 물리엔진에 의한 Physics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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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xt Effect     - Text의 Material을 변경하여 질감을 다르게 하고, Effect Animation을 입혀 동적인 효과를 구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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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R background      - Text가 사용될 여러 환경을 제공하여 실제로 적용된 모습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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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과제의 배경====
 
====개발 과제의 배경====
 
내용
 
내용

2018년 12월 29일 (토) 00:09 판

프로젝트 개요

기술개발 과제

국문 : VR 폰트 에디터 개발

영문 : VR Font Editor Development

과제 팀명

암모나이트

지도교수

000 교수님

개발기간

2018년 9월 ~ 2018년 12월 (총 4개월)

구성원 소개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0920056 정택진(팀장)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0920008 김상현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0920030 박장현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0920045 이동훈

서론

개발 과제의 개요

개발 과제 요약

▶ 3D Text rendering – 폰트 파일의 2D 좌표를 3D Text의 그래픽 형태로 변환하는 라이브러리는 공개되어 있지 않다. OpenGL과 Freetype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폰트를 3D 형태로 구현해야 한다. ▶ Basic text Control – 구현된 3D Text는 Unity 상에서 하나의 오브젝트로 인식시킬 수 있다. 오브젝트화시킨 Text를 Unity 내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기본적인 Controlling을 수행할 수 있다. ▶ Physics - Text Mesh에 Rigidbody 기능과 Collidor를 입혀 Unity 물리엔진에 의한 Physics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 Text Effect - Text의 Material을 변경하여 질감을 다르게 하고, Effect Animation을 입혀 동적인 효과를 구현한다. ▶ VR background - Text가 사용될 여러 환경을 제공하여 실제로 적용된 모습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개발 과제의 배경

내용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내용

관련 기술의 현황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전 세계적인 기술현황

내용

  • 특허조사 및 특허 전략 분석

내용

  • 기술 로드맵

내용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경쟁제품 조사 비교

내용

  • 마케팅 전략 제시

내용

개발과제의 기대효과

기술적 기대효과

내용

경제적, 사회적 기대 및 파급효과

내용

기술개발 일정 및 추진체계

개발 일정

내용

구성원 및 추진체계

내용

설계

설계사양

제품의 요구사항

내용

설계 사양

내용

개념설계안

내용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내용

상세설계 내용

내용

결과 및 평가

완료 작품의 소개

프로토타입 사진 혹은 작동 장면

내용

포스터

내용

관련사업비 내역서

내용

완료작품의 평가

내용

향후계획

내용

특허 출원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