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les"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dc wiki
(→구성원 소개) |
(→개발 과제 요약) |
||
26번째 줄: | 26번째 줄: | ||
===개발 과제의 개요=== | ===개발 과제의 개요=== | ||
====개발 과제 요약==== | ====개발 과제 요약==== | ||
− | + | ◇ 이번 프로젝트는 솔로 플레이 그리고 최대 4인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2D 플래포머게임 BASEMENT CLEANER를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것이 목표이다. | |
+ | |||
+ | ◇ BASEMENT CLEANER는 지하실 혹은 땅굴같은 장소를 정리/청소하면서 여러 퍼즐들과 적을 만나고 이를 헤쳐나가는 게임이다. 게임에 사용되는 핵심적인 기능은 맵에 있는 여러 오브젝트(쓰레기, 돌)를 주워서 이를 공격이나 퍼즐 해결에 활용하는 것이다. | ||
+ | |||
+ | ◇ BASEMENT CLEANER는 자신만의 맵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레벨 에디터 기능을 제공한다. | ||
+ | 사용자는 자신만의 맵을 생성해서 서버에 등록 할 수 있고, 다른 사용자들이 만든 맵을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하고할 수 있다. | ||
+ | |||
====개발 과제의 배경==== | ====개발 과제의 배경==== | ||
내용 | 내용 |
2022년 12월 25일 (일) 16:39 판
프로젝트 개요
기술개발 과제
BASEMENT CLEANER
과제 팀명
Pickles
지도교수
김*환 교수님
개발기간
2022년 9월 ~ 2022년 12월 (총 4개월)
구성원 소개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7920060 주형진(팀장)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7920055 임철수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7920058 정예찬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019920054 지소영
서론
개발 과제의 개요
개발 과제 요약
◇ 이번 프로젝트는 솔로 플레이 그리고 최대 4인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2D 플래포머게임 BASEMENT CLEANER를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것이 목표이다.
◇ BASEMENT CLEANER는 지하실 혹은 땅굴같은 장소를 정리/청소하면서 여러 퍼즐들과 적을 만나고 이를 헤쳐나가는 게임이다. 게임에 사용되는 핵심적인 기능은 맵에 있는 여러 오브젝트(쓰레기, 돌)를 주워서 이를 공격이나 퍼즐 해결에 활용하는 것이다.
◇ BASEMENT CLEANER는 자신만의 맵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레벨 에디터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자신만의 맵을 생성해서 서버에 등록 할 수 있고, 다른 사용자들이 만든 맵을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하고할 수 있다.
개발 과제의 배경
내용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내용
관련 기술의 현황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전 세계적인 기술현황
내용
- 특허조사 및 특허 전략 분석
내용
- 기술 로드맵
내용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경쟁제품 조사 비교
내용
- 마케팅 전략 제시
내용
개발과제의 기대효과
기술적 기대효과
내용
경제적, 사회적 기대 및 파급효과
내용
기술개발 일정 및 추진체계
개발 일정
내용
구성원 및 추진체계
내용
설계
설계사양
제품의 요구사항
내용
설계 사양
내용
개념설계안
내용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내용
상세설계 내용
내용
결과 및 평가
완료 작품의 소개
프로토타입 사진 혹은 작동 장면
내용
포스터
내용
관련사업비 내역서
내용
완료작품의 평가
내용
향후계획
내용
특허 출원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