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내 다리 돌려조"의 편집 역사
이 문서의 기록 보기
이동:
둘러보기
,
검색
역사 찾아보기
연도:
월:
모든 달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태그
필터:
차이 선택: 비교하려는 판의 라디오 상자를 선택한 다음 엔터나 아래의 버튼을 누르세요.
설명:
(최신)
= 최신 판과 비교,
(이전)
= 이전 판과 비교,
잔글
= 사소한 편집
(최신 |
오래됨
) (다음 50개 |
이전 50개
) (
20
|
50
|
100
|
250
|
500
) 보기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20일 (목) 20:26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637 바이트)
(-40)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20일 (목) 20:21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677 바이트)
(+88)
. .
(
→
애플리케이션 프로토타입과 작동 영상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20일 (목) 20:14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589 바이트)
(+8)
. .
(
→
프로토타입 사진 혹은 작동 장면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20일 (목) 20:10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581 바이트)
(-5)
. .
(
→
스마트폰의 내장 센서를 활용하여 교량의 손상 및 이상 징후를 판단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UOSHM) 시연 영상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20일 (목) 20:10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586 바이트)
(+196)
. .
(
→
스마트폰의 내장 센서를 활용하여 교량의 손상 및 이상 징후를 판단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UOSHM) 시연 영상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36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390 바이트)
(-3)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35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393 바이트)
(-6)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34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399 바이트)
(0)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33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399 바이트)
(-20)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32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419 바이트)
(-12)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31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431 바이트)
(-30)
. .
(
→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30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461 바이트)
(-18)
. .
(
→
개념설계안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28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479 바이트)
(-13)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28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492 바이트)
(-24)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24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516 바이트)
(+15)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24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501 바이트)
(-9)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23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510 바이트)
(+21)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10:23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489 바이트)
(+10)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9:36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479 바이트)
(-35)
. .
(
→
특허 출원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9:36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5,514 바이트)
(+1,401)
. .
(
→
향후계획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9:35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4,113 바이트)
(+18)
. .
(
→
완료작품의 평가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9:34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4,095 바이트)
(+40)
. .
(
→
포스터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9:29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4,055 바이트)
(-5)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9:28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4,060 바이트)
(+3)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9:28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4,057 바이트)
(+33)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9:26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4,024 바이트)
(+3,739)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9:21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0,285 바이트)
(+5,630)
. .
(
→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9:16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24,655 바이트)
(+371)
. .
(
→
개념설계안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9:12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24,284 바이트)
(+6,025)
. .
(
→
개념설계안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8:15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18,259 바이트)
(+24)
. .
(
→
설계/제품의 요구사항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8:13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18,235 바이트)
(-22)
. .
(
→
설계사양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8:10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18,257 바이트)
(-13)
. .
(
→
기술개발 일정 및 추진체계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8:09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18,270 바이트)
(-51)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8:08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18,321 바이트)
(+1,050)
. .
(
→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8:08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17,271 바이트)
(-3)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8:07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17,274 바이트)
(+26)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8:07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17,248 바이트)
(-7)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8:06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17,255 바이트)
(+5,046)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8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12,209 바이트)
(+2,772)
. .
(
→
경제적, 사회적 기대 및 파급효과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8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9,437 바이트)
(-9)
. .
(
→
딥러닝을 통한 고유진동수 분석 문제점의 해결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7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9,446 바이트)
(+6)
. .
(
→
기술적 기대효과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6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9,440 바이트)
(+1,382)
. .
(
→
기술적 기대효과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5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8,058 바이트)
(+1,521)
. .
(
→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4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6,537 바이트)
(+1,586)
. .
(
→
개발 과제의 배경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3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4,951 바이트)
(+1,626)
. .
(
→
개발 과제의 배경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2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325 바이트)
(0)
. .
(
→
개발 과제 요약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1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3,325 바이트)
(+1,066)
. .
(
→
개발 과제 요약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0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2,259 바이트)
(-6)
. .
(
→
개발 과제 요약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0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2,265 바이트)
(+340)
. .
(
→
개발 과제 요약
)
(
최신
|
이전
)
2024년 6월 15일 (토) 01:20
Uoscivil20243
(
토론
|
기여
)
. .
(1,925 바이트)
(-4)
. .
(
→
구성원 소개
)
(최신 |
오래됨
) (다음 50개 |
이전 50개
) (
20
|
50
|
100
|
250
|
500
) 보기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
이름공간
문서
토론
변수
보기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더 보기
검색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 문서로
도움말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바뀜
Atom
특수 문서 목록
문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