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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3월 6일 (수) 22:01
Adciv
(
토론
|
기여
)
. .
(31,740 바이트)
(-23)
. .
(
→
구성원 소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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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월 4일 (목) 20:09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763 바이트)
(+17)
. .
(
→
포스터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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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1월 4일 (목) 20:05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746 바이트)
(+2)
. .
(
→
포스터
)
(
최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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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1월 3일 (수) 04:41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744 바이트)
(-35)
. .
(
→
특허 출원 내용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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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16:36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779 바이트)
(+1)
. .
(
→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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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10:05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778 바이트)
(-51)
. .
(
→
포스터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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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59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829 바이트)
(+134)
. .
(
→
공시체 제작 및 압축강도 측정 과정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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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39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695 바이트)
(+1)
. .
(
→
DNN 코드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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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26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694 바이트)
(+3)
. .
(
→
DNN 코드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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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25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691 바이트)
(+4)
. .
(
→
유전알고리즘 코드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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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25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687 바이트)
(+3)
. .
(
→
DNN 코드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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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24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684 바이트)
(+108)
. .
(
→
유전알고리즘 코드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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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14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576 바이트)
(+179)
. .
(
→
DNN 코드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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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14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397 바이트)
(+1,168)
. .
(
→
경제적, 사회적 기대 및 파급효과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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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13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0,229 바이트)
(-1,278)
. .
(
→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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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12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1,507 바이트)
(+1,307)
. .
(
→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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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06
Uoscivil
(
토론
|
기여
)
. .
(30,200 바이트)
(+830)
. .
(
→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9:05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9,370 바이트)
(-11)
. .
(
→
포스터
)
(
최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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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05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9,381 바이트)
(+1)
. .
(
→
포스터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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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04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9,380 바이트)
(-1)
. .
(
→
포스터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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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04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9,381 바이트)
(+3)
. .
(
→
포스터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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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03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9,378 바이트)
(+9)
. .
(
→
포스터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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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9:02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9,369 바이트)
(+1,388)
. .
(
→
XGboost 코드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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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7:13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7,981 바이트)
(+84)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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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7:11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7,897 바이트)
(+1,056)
. .
(
→
Random Forest 코드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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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6:42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841 바이트)
(+6)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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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6:38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835 바이트)
(+31)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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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6:35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804 바이트)
(+1)
. .
(
→
상세설계 내용
)
(
최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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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6:35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803 바이트)
(+271)
. .
(
→
딥러닝 학습 결과- 압축강도 예측 모델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6:31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532 바이트)
(-3)
. .
(
→
유전 알고리즘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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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6:28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535 바이트)
(+241)
. .
(
→
딥러닝 학습 결과- 압축강도 예측 모델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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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6:25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294 바이트)
(+1)
. .
(
→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
(
최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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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6:24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293 바이트)
(-1)
. .
(
→
콘크리트 배합비 설정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6:24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294 바이트)
(+1)
. .
(
→
콘크리트 배합비 설정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6:23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293 바이트)
(0)
. .
(
→
Random Forest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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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6:22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293 바이트)
(0)
. .
(
→
유전 알고리즘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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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6:21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293 바이트)
(+265)
. .
(
→
설계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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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6:19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028 바이트)
(-262)
. .
(
→
개념설계안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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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6:16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290 바이트)
(+189)
. .
(
→
딥러닝 학습 결과- 압축강도 예측 모델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6:12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6,101 바이트)
(+525)
. .
(
→
딥러닝 학습 결과- 압축강도 예측 모델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6:03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5,576 바이트)
(-11)
. .
(
→
DNN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6:03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5,587 바이트)
(+16)
. .
(
→
딥러닝 학습 결과- 압축강도 예측 모델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5:49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5,571 바이트)
(-6)
. .
(
→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5:46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5,577 바이트)
(+54)
. .
(
→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5:38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5,523 바이트)
(+1)
. .
(
→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5:38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5,522 바이트)
(+1)
. .
(
→
개념설계안
)
(
최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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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12월 20일 (수) 05:30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5,521 바이트)
(-3)
. .
(
→
XGBoost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5:28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5,524 바이트)
(+163)
. .
(
→
콘크리트 배합비 설정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5:24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5,361 바이트)
(-73)
. .
(
→
콘크리트 배합비 설정
)
(
최신
|
이전
)
2023년 12월 20일 (수) 05:24
Uoscivil
(
토론
|
기여
)
. .
(25,434 바이트)
(+303)
. .
(
→
콘크리트 배합비 설정
)
(최신 |
오래됨
) (다음 50개 |
이전 50개
) (
20
|
50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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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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