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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조(사태방지하조)"의 편집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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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토) 00:51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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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064 바이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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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제적, 사회적 기대 및 파급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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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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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065 바이트)
(+28)
. .
(
→
개발과제의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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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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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037 바이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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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발과제의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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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토) 00:47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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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035 바이트)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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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성원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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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81 바이트)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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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기술의 현황(State Of 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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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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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81 바이트)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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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 기술의 현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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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67 바이트)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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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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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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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60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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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장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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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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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59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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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제품을 통한 새로운 기술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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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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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제품을 통한 새로운 기술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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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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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58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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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존 제품을 통한 새로운 기술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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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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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57 바이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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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 기술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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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56 바이트)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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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 기술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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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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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46 바이트)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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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발 과제의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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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토) 00:32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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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54 바이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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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발 과제의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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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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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57 바이트)
(+1,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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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완료작품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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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토) 00:17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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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792 바이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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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사업비 내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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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토) 00:15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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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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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791 바이트)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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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사업비 내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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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토) 00:13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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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756 바이트)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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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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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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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756 바이트)
(0)
. .
(
→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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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토) 00:09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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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756 바이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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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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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토) 00:08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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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755 바이트)
(0)
. .
(
→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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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토) 00:07
Adciv2022-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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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755 바이트)
(-12)
. .
(
→
포스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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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토) 00:01
Adciv202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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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9,767 바이트)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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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스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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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토) 00:00
Adciv2022-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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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 .
(69,767 바이트)
(+19)
. .
(
→
포스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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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56
Adciv2022-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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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 .
(69,748 바이트)
(+17)
. .
(
→
포스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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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54
Adciv2022-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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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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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731 바이트)
(+19)
. .
(
→
포스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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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53
Adciv2022-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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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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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712 바이트)
(+652)
. .
(
→
프로토타입 사진 혹은 작동 장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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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47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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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60 바이트)
(-10)
. .
(
→
SLOPE/W 사면안정 시뮬레이션 및 결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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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45
Adciv2022-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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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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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70 바이트)
(-1)
. .
(
→
SLOPE/W 사면안정 시뮬레이션 및 결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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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44
Adciv2022-2-1
(
토론
|
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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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71 바이트)
(-1)
. .
(
→
SLOPE/W 사면안정 시뮬레이션 및 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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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43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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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72 바이트)
(+2)
. .
(
→
SLOPE/W 사면안정 시뮬레이션 및 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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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43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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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70 바이트)
(+3)
. .
(
→
SLOPE/W 사면안정 시뮬레이션 및 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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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42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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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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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67 바이트)
(+6)
. .
(
→
SLOPE/W 사면안정 시뮬레이션 및 결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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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41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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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61 바이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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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제성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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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40
Adciv2022-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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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59 바이트)
(+3)
. .
(
→
결과 및 평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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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39
Adciv2022-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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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56 바이트)
(+3)
. .
(
→
결과 및 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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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38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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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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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53 바이트)
(+1)
. .
(
→
결과 및 평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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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38
Adciv2022-2-1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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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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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52 바이트)
(+4,313)
. .
(
→
결과 및 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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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33
Adciv202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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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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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739 바이트)
(+2)
. .
(
→
SLOPE/W 사면안정 시뮬레이션 및 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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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30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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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737 바이트)
(+4,104)
. .
(
→
경제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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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24
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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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633 바이트)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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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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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civ20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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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638 바이트)
(-34)
. .
(
→
상세설계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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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22
Adciv202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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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60,672 바이트)
(-51)
. .
(
→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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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9일 (금) 23:04
Adciv2022-2-1
(
토론
|
기여
)
. .
(60,723 바이트)
(+5,050)
. .
(
→
SLOPE/W 사면안정 시뮬레이션 및 결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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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8일 (목) 05:29
Adciv2022-2-1
(
토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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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55,673 바이트)
(+10,780)
. .
(
→
SEEP/W 침투해석 시뮬레이션 및 결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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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8일 (목) 05:03
Adciv2022-2-1
(
토론
|
기여
)
. .
(44,893 바이트)
(+4)
. .
(
→
실험강우량 산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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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8일 (목) 05:01
Adciv2022-2-1
(
토론
|
기여
)
. .
(44,889 바이트)
(-17)
. .
(
→
해석 이론과 계산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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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년 12월 8일 (목) 05:00
Adciv2022-2-1
(
토론
|
기여
)
. .
(44,906 바이트)
(-31)
. .
(
→
해석 이론과 계산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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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년 12월 8일 (목) 04:59
Adciv2022-2-1
(
토론
|
기여
)
. .
(44,937 바이트)
(-7)
. .
(
→
해석 이론과 계산
)
(최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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