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nv 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15번째 줄: 15번째 줄:
 
</div>
 
</div>
  
== <strong>서론</strong> ==
+
== <strong>설계</strong>==
<div style="margin:0px 0px 40px 20px">
 
* [[2018학년도 1학기]]
 
* [[2018학년도 2학기]]
 
</div>
 
 
 
== <strong>서론</strong> ==
 
<div style="margin:0px 0px 40px 20px">
 
* [[2018학년도 1학기]]
 
* [[2018학년도 2학기]]
 
</div>
 
== <strong>서론</strong> ==
 
<div style="margin:0px 0px 40px 20px">
 
* [[2018학년도 1학기]]
 
* [[2018학년도 2학기]]
 
</div>
 
 
 
== <strong>교육목표 ( 졸업 후 2-3년 내에 갖추어야 할 능력 ) </strong>==
 
 
<div style="margin:0px 0px 40px 30px">
 
<div style="margin:0px 0px 40px 30px">
 
A) 전문지식과 실용적 응용능력을 갖춘 환경공학인 양성<br>
 
A) 전문지식과 실용적 응용능력을 갖춘 환경공학인 양성<br>
39번째 줄: 22번째 줄:
 
</div>
 
</div>
  
== <strong>프로그램 학습성과 (졸업시점에 갖추어야 할 능력)  </strong>==
+
== <strong>결과 및 평가</strong>==
 
<div style="margin:0px 0px 40px 20px">
 
<div style="margin:0px 0px 40px 20px">
 
* PO1(지식응용) 수학, 기초과학, 공학의 지식과 정보기술을 공학문제 해결에 응용할 수 있는 능력
 
* PO1(지식응용) 수학, 기초과학, 공학의 지식과 정보기술을 공학문제 해결에 응용할 수 있는 능력

2018년 12월 13일 (목) 23:15 판

프로젝트 개요

기술개발 과제
  • 프로젝트 개요
  • 서울시립대학교 환경공학부 Capstone wiki는 각 과목별 Capstone 프로젝트에서 진행한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서론

설계

A) 전문지식과 실용적 응용능력을 갖춘 환경공학인 양성
B) 직업적 책임의식과 공공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합리적 사고를 지닌 환경공학인 양성
C) 국제적 감각과 지도적 인격을 겸비한 환경지도자 양성

결과 및 평가

  • PO1(지식응용) 수학, 기초과학, 공학의 지식과 정보기술을 공학문제 해결에 응용할 수 있는 능력
  • PO2(분석실험) 데이터를 분석하고 주어진 사실이나 가설을 실험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는 능력
  • PO3(문제정의) 공학문제를 정의하고 공식화할 수 있는 능력
  • PO4(자원활용) 공학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신 정보, 연구 결과, 적절한 도구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
  • PO5(설계능력) 현실적 제한조건을 고려하여 시스템, 요소, 공정 등을 설계할 수 있는 능력
  • PO6(협동능력) 공학문제를 해결하는 프로젝트 팀의 구성원으로서 팀 성과에 기여할 수 있는 능력
  • PO7(의사전달) 다양한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의사소통 할 수 있는 능력
  • PO8(영향이해) 공학적 해결방안이 보건, 안전, 경제, 환경, 지속가능성 등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
  • PO9(직업윤리) 공학인으로서의 직업윤리와 사회적 책임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
  • PO10(평생학습) 기술환경 변화에 따른 자기계발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지속적이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