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nv 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새 문서: ==Course Information== 과목명 : [2025.2학기] 환경종합설계 담당교수 : 구자용 교수님, 박영권 교수님, 박승부 교수님 ==Course Description== 환경...)
 
(2025년 2학기)
 
16번째 줄: 16번째 줄:
  
  
*'''[[01분반 1조|01분반 1조 H2S2H조]]''' - *(팀장),*, *, *<br>
+
*'''[[01분반 방울이득조]]''' - *(팀장), *, *, *<br>
  
*'''[[01분반 2조|01분반 2조 연결고리]]''' - *(팀장),*, *, *<br>
+
*'''[[01분반 숨통트여조]]''' - *(팀장), *, *, *<br>
  
*'''[[01분반 3조|01분반 3조 水호해조]]''' - *(팀장),*, *, *<br>
+
*'''[[01분반 지구는못참지조]]''' - *(팀장), 박*진, 한*, *, *<br>
  
*'''[[01분반 4조|01분반 4조 담배냄새싫조?]]''' - *(팀장),*현, 김*우, 정*인 <br>
+
*'''[[01분반 SEE조]]''' - *(팀장), *<br>
  
*'''[[01분반 5조|01분반 5조 폼폼푸린]]''' - 서*수 (팀장),성*명, 윤*영, 이*희 <br>
 
  
*'''[[01분반 6조|01분반 6조 연구보조]]''' - 안*정 (팀장),김*섭, 이*서, 정*하 <br>
 
  
*'''[[01분반 7조|01분반 7조 속이쓰리디]]''' - *(팀장),*, *, *<br>
+
*'''[[02분반 물길흘러조]]''' - *(팀장), *, *, *<br>
  
*'''[[01분반 8조|01분반 8조 히트다 Heat!]]''' - 김*(팀장),*, *, *<br>
+
*'''[[02분반 삼다수웨이트조]]''' - 김*(팀장), *, *, *<br>
  
*'''[[01분반 9조|01분반 9조 폐배터리나한테조]]''' - *(팀장),박*, *, *<br>
+
*'''[[02분반 팜그린웨이조]]''' - *(팀장), 박*, *, *<br>
  
*'''[[01분반 10조|01분반 10조 타이어드(Tire D)]]''' - *(팀장), *, *, 최*훈 <br>
+
*'''[[02분반 피보나치수열조]]''' -*(팀장), *, *, <br>
  
  
  
*'''[[02분반 1조|02분반 1조 메탄탄후루후루]]''' - *(팀장), *, *, *<br>
+
*'''[[03분반 5인조]]''' - *(팀장), *, *, *진, 김*훈 <br>
  
*'''[[02분반 2조|02분반 2조 맨홀 안ZONE]]''' - *(팀장), *, *, *<br>
+
*'''[[03분반 노슬립조]]''' - *(팀장), *, *, *<br>
  
*'''[[02분반 3조|02분반 3조 창지기]]''' - *(팀장),강*진, 김*수, 김*우 <br>
+
*'''[[03분반 Dock2Distill조]]''' - *(팀장), 김*우, 박*, *<br>
 
 
*'''[[02분반 4조|02분반 4조 가온]]''' -노*철(팀장), 권*중, 김*현, 지용현 <br>
 
 
 
*'''[[02분반 5조|02분반 5조 엉차!엉차!]]''' - 신*승 (팀장),김*연, 정*규, 박*현 <br>
 
 
 
*'''[[02분반 6조|02분반 6조 이루핑]]''' - 이*매 (팀장),김*매, 박*매, 방*매 <br>
 
 
 
*'''[[02분반 7조|02분반 7조 숨쉬는예술]]''' - 박*우 (팀장),오*찬, 이*송, 정*수 <br>
 
 
 
*'''[[02분반 8조|02분반 8조 미래를예측하조]]''' - 이*은 (팀장),온*혁, 임*무, 응웬*<br>
 

2025년 12월 17일 (수) 01:01 기준 최신판

Course Information

과목명 : [2025.2학기] 환경종합설계

담당교수 : 구자용 교수님, 박영권 교수님, 박승부 교수님


Course Description

환경공학 간 분야의 기초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설계와 요소설계에서 습득한 설계능력을 십분발휘하여 환경, 윤리, 사회 각 분야의 이슈들을 고려하는 종합적인 설계를 하도록 한다. 창의적인 환경공학 설계를 위하여 설계방법과 절차를 배우고, 실제로 과제를 부여하며, 팀을 구성하여 팀별로 과제의 수행과 발표 및 토론을 통하여 공학적인 설계감각과 공학인증에서 요구하는 여러가지 학습성과를 달성한다

Ongoing Project

2025년 2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