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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공이공"의 편집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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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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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48 바이트)
(+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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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향후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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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7:07
Mat235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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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532 바이트)
(+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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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향후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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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7:06
Mat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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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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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121 바이트)
(+2,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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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료작품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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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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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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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861 바이트)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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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토타입 사진 혹은 작동 장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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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7:04
Mat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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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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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791 바이트)
(+3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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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세설계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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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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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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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423 바이트)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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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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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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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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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368 바이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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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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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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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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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365 바이트)
(+1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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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념설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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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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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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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173 바이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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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념설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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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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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170 바이트)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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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의 요구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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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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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149 바이트)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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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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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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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127 바이트)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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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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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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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39 바이트)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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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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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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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972 바이트)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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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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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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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01 바이트)
(+1,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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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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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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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482 바이트)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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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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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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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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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490 바이트)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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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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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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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478 바이트)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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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세설계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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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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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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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478 바이트)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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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세설계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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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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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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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462 바이트)
(+1,7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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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세설계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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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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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685 바이트)
(+1,6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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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론적 계산 및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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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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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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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999 바이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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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념설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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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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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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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00 바이트)
(+5,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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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념설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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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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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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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68 바이트)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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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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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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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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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75 바이트)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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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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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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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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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70 바이트)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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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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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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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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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61 바이트)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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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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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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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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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55 바이트)
(+1,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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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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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30
Mat235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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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01 바이트)
(-16)
. .
(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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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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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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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17 바이트)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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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 기술의 현황 및 분석(State of ar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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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21일 (수) 05:26
Mat235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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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01 바이트)
(+3,183)
. .
(
→
관련 기술의 현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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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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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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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18 바이트)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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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발 과제의 배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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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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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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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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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28 바이트)
(+10)
. .
(
→
개발 과제의 배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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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5:14
Mat235
(
토론
|
기여
)
. .
(13,218 바이트)
(+126)
. .
(
→
구성원 및 추진체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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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5:13
Mat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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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92 바이트)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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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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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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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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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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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82 바이트)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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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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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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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47 바이트)
(+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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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제적, 사회적 기대 및 파급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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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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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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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35 바이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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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술적 기대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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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5:11
Mat235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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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 .
(12,732 바이트)
(-6)
. .
(
→
기술적 기대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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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5:10
Mat235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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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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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38 바이트)
(+336)
. .
(
→
기술적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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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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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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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02 바이트)
(+46)
. .
(
→
개발 과제의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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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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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56 바이트)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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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 과제의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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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29 바이트)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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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 과제의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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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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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72 바이트)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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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발 과제의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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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86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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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 과제의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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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35 바이트)
(+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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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 과제의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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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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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14 바이트)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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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발 과제의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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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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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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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188 바이트)
(+10,356)
. .
(
→
개발 과제의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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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6월 14일 (수) 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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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2 바이트)
(+51)
. .
(
→
기술개발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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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5월 29일 (월) 23:09
Admse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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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81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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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 ==프로젝트 개요== === 기술개발 과제 === ''' 국문 : ''' 휠체어가 통과 가능한 이륜차 진입 방지 장치 ''' 영문 : ''' (기입필요) ===과제 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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