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재현"의 두 판 사이의 차이
TE wiki
(→원인분석) |
(→원인분석) |
||
38번째 줄: | 38번째 줄: | ||
**배차간격 대기시간 | **배차간격 대기시간 | ||
**환승 대기시간 | **환승 대기시간 | ||
− | ::대기시간은 이용자수에 따른 변화가 어려움 | + | |
+ | *::대기시간은 이용자수에 따른 변화가 어려움 | ||
::따라서 '''접근성''' 고려 | ::따라서 '''접근성''' 고려 | ||
2018년 6월 27일 (수) 23:16 판
목차
프로젝트 개요
기술개발 과제
국문 : 00000000..
영문 : 00000000..
과제 팀명
정의재현
지도교수
이승재 교수님
개발기간
2018년 3월 ~ 2018년 6월 (총 4개월)
구성원 소개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3XXX0** 홍정의(팀장)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3XXX0** 한재현
1.세종시 문제점 인식
대중교통 통행비율 전국 최저
- 대중교통 통행비율 : 하루 평균 이용자 수 대비 대중교통 이용량
- 전국 평균 : 1.94
- 서울 : 2.17
- 세종시 : 1.47
원인분석
- 교통수단 선택
- 통행시간과 비용을 고려하여 선택
- 대중교통의 통행비용은 비교적 저렴
- -> 통행시간이 최저 이용률의 원인
- 대중교통 통행시간 요소
- 접근성
- 배차간격 대기시간
- 환승 대기시간
- 대기시간은 이용자수에 따른 변화가 어려움
- 따라서 접근성 고려
본론
내용
결론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