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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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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4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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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접근성 : 통행 발생지에서 대중교통 집산지까지의 접근 수준(기존 접근성 산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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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1:48
2018test6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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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184 바이트)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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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순접근성 : 통행 발생지에서 대중교통 집산지까지의 접근 수준(기존 접근성 산출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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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1:44
2018test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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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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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4 바이트)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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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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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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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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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99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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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 공공자전거 대여소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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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99 바이트)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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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과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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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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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86 바이트)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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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질 접근성 도입과 공공 자전거 환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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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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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93 바이트)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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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순접근성 : 통행 발생지에서 대중교통 집산지까지의 접근 수준(기존 접근성 산출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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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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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02 바이트)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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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순접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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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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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96 바이트)
(+4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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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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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32 바이트)
(+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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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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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22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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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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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72 바이트)
(+1,0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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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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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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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84 바이트)
(+3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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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질 접근성 도입과 공공 자전거 환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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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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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12 바이트)
(+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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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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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0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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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질 접근성 도입과 공공 자전거 환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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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8일 (목) 0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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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9 바이트)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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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49 바이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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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순접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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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1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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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질 접근성 도입과 공공 자전거 환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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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7일 (수) 2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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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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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8 바이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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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질 접근성 도입과 공공 자전거 환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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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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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9 바이트)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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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질 접근성 도입과 공공 자전거 환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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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7일 (수) 23:43
2018test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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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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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6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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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질 접근성 도입과 공공 자전거 환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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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7일 (수) 23:20
2018test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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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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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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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3 바이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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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세종시 문제점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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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7일 (수) 2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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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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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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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5 바이트)
(+88)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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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7일 (수) 23:17
2018test6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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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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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047 바이트)
(-2)
. .
(
→
원인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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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7일 (수) 2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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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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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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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9 바이트)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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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세종시 문제점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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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7일 (수) 23:16
2018test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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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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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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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9 바이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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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인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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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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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7일 (수) 23:15
2018test6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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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 .
(1,047 바이트)
(+127)
. .
(
→
원인분석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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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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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7일 (수) 23:12
2018test6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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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
. .
(920 바이트)
(-8)
. .
(
→
원인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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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7일 (수) 23:11
2018test6
(
토론
|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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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28 바이트)
(+4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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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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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4일 (일) 22:21
Ad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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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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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5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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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 ==프로젝트 개요== === 기술개발 과제 === ''' 국문 : ''' 00000000.. ''' 영문 : ''' 00000000.. ===과제 팀명=== 정의재현 ===지도교수=== 이승재 교수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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