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재현"의 두 판 사이의 차이
TE wiki
(새 문서: ==프로젝트 개요== === 기술개발 과제 === ''' 국문 : ''' 00000000.. ''' 영문 : ''' 00000000.. ===과제 팀명=== 정의재현 ===지도교수=== 이승재 교수님...) |
|||
20번째 줄: | 20번째 줄: | ||
− | == | + | ==1.세종시 문제점 인식== |
− | + | ===대중교통 통행비율 전국 최저=== | |
+ | * 대중교통 통행비율 : 하루 평균 이용자 수 대비 대중교통 이용량 | ||
+ | **전국 평균 : 1.94 | ||
+ | **서울 : 2.17 | ||
+ | **세종시 : 1.47 | ||
+ | ===원인분석=== | ||
+ | *교통수단 선택 | ||
+ | ** 통행시간과 비용을 고려하여 선택 | ||
+ | ** 대중교통의 통행비용은 비교적 저렴 | ||
+ | |||
+ | -> 따라서 통행시간 분석 | ||
+ | |||
+ | * 대중교통 통행시간 | ||
+ | **접근성 | ||
+ | **배차간격 대기시간 | ||
+ | **환승 대기시간 | ||
==본론== | ==본론== |
2018년 6월 27일 (수) 23:11 판
목차
프로젝트 개요
기술개발 과제
국문 : 00000000..
영문 : 00000000..
과제 팀명
정의재현
지도교수
이승재 교수님
개발기간
2018년 3월 ~ 2018년 6월 (총 4개월)
구성원 소개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3XXX0** 홍정의(팀장)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3XXX0** 한재현
1.세종시 문제점 인식
대중교통 통행비율 전국 최저
- 대중교통 통행비율 : 하루 평균 이용자 수 대비 대중교통 이용량
- 전국 평균 : 1.94
- 서울 : 2.17
- 세종시 : 1.47
원인분석
- 교통수단 선택
- 통행시간과 비용을 고려하여 선택
- 대중교통의 통행비용은 비교적 저렴
-> 따라서 통행시간 분석
- 대중교통 통행시간
- 접근성
- 배차간격 대기시간
- 환승 대기시간
본론
내용
결론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