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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20일 (금) 02:34
Uoscivil202422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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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739 바이트)
(+12)
. .
(
→
개발 과제의 목표 및 내용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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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12월 11일 (수) 03:52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4,727 바이트)
(+1)
. .
(
→
포스터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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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12월 11일 (수) 03:49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4,726 바이트)
(+7)
. .
(
→
구성원 및 추진체계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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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12월 11일 (수) 03:32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4,719 바이트)
(+8)
. .
(
→
SegFormer 모델 설명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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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
2024년 12월 11일 (수) 03:28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4,711 바이트)
(+338)
. .
(
→
참고문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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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12월 11일 (수) 00:55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4,373 바이트)
(+617)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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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
2024년 12월 11일 (수) 00:49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3,756 바이트)
(-6)
. .
(
→
SegFormer 모델 구현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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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12월 11일 (수) 00:47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3,762 바이트)
(0)
. .
(
→
Depth-Anything-V2 모델 설명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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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12월 11일 (수) 00:44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3,762 바이트)
(-112)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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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
2024년 12월 11일 (수) 00:39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3,874 바이트)
(+110)
(
최신
|
이전
)
2024년 12월 11일 (수) 00:36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3,764 바이트)
(+1,510)
(
최신
|
이전
)
2024년 12월 11일 (수) 00:26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2,254 바이트)
(+2,196)
(
최신
|
이전
)
2024년 12월 11일 (수) 00:19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20,058 바이트)
(+93)
. .
(
→
CNN 모델과 SegFormer 모델의 노면 손상 탐지 성능 비교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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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
2024년 12월 11일 (수) 00:17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19,965 바이트)
(+1,168)
(
최신
|
이전
)
2024년 12월 11일 (수) 00:08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18,797 바이트)
(+6,523)
(
최신
|
이전
)
2024년 12월 10일 (화) 23:33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12,274 바이트)
(+7,171)
(
최신
|
이전
)
2024년 12월 10일 (화) 22:31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5,103 바이트)
(+32)
(
최신
| 이전)
2024년 12월 10일 (화) 22:15
Uoscivil202422
(
토론
|
기여
)
. .
(5,071 바이트)
(+5,071)
. .
(새 문서: ==프로젝트 개요== === 기술개발 과제 === ''' 국문 : ''' 컴퓨터 비전을 활용한 노면 손상의 진행도 측정 자동화 프로젝트 ''' 영문 : ''' Automat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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