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Taxi Sharing"의 두 판 사이의 차이
TE wiki
(→기술개발 과제) |
(→서론) |
||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 | == | + | ==연구배경== |
− | |||
+ | *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출근시간대와 야간시간에 택시수요가 집중됨 | ||
+ | *이에 따른 승차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실정 | ||
+ | *이에 대한 해결방법으로 택시합승제가 다시 거론되고 있음 | ||
+ | *택시합승제 시행시 요금분쟁여지가 있어 이를 해결하고자 함 | ||
==본론== | ==본론== |
2018년 6월 28일 (목) 06:31 판
프로젝트 개요
기술개발 과제
국문 : 게임이론으로 풀어보는 택시합승요금
영문 : Spliting A Taxi Fare Using Game Theory
과제 팀명
철인 Taxi Sahring
지도교수
이승재 교수님
개발기간
2018년 3월 ~ 2018년 6월 (총 4개월)
구성원 소개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3XXX0** 원종인(팀장)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2XXX0** 권범철
연구배경
- 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출근시간대와 야간시간에 택시수요가 집중됨
- 이에 따른 승차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실정
- 이에 대한 해결방법으로 택시합승제가 다시 거론되고 있음
- 택시합승제 시행시 요금분쟁여지가 있어 이를 해결하고자 함
본론
내용
결론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