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공간"의 두 판 사이의 차이
TE wiki
2018test12 (토론 | 기여) |
2018test12 (토론 | 기여) (→서론) |
||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1XXX0** 최범희 |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1XXX0** 최범희 | ||
− | == | + | ==연구배경== |
− | + | 가로수길을 가보았는데, 가로수와 주변상가 시설물로 인해 실측보다 보도가 좁고 이 보도 또한 보행량에 비해 좁기 때문에 보행자들을 위한 공간 확대가 필요하다. | |
+ | 또한 도로에 설치된 노면 주차장에 주차된 차량 및 정차된 차량 그리고 높은 무단횡단 비율로 인해 보행자 사고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가로수길에 변화를 주어야 한다. | ||
==서론== | ==서론== |
2018년 6월 29일 (금) 00:42 판
프로젝트 개요
기술개발 과제
제목 : Shared 가로수
과제 팀명
창조공간
지도교수
이수범 교수님
개발기간
2018년 3월 ~ 2018년 6월 (총 4개월)
구성원 소개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2XXX0** 한승화(팀장)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1XXX0** 최범희
연구배경
가로수길을 가보았는데, 가로수와 주변상가 시설물로 인해 실측보다 보도가 좁고 이 보도 또한 보행량에 비해 좁기 때문에 보행자들을 위한 공간 확대가 필요하다.
또한 도로에 설치된 노면 주차장에 주차된 차량 및 정차된 차량 그리고 높은 무단횡단 비율로 인해 보행자 사고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가로수길에 변화를 주어야 한다.
서론
내용
본론
내용
결론
내용
서론
내용
서론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