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공간"의 두 판 사이의 차이

TE 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서론)
(서론)
24번째 줄: 24번째 줄:
 
또한 도로에 설치된 노면 주차장에 주차된 차량 및 정차된 차량 그리고 높은 무단횡단 비율로 인해 보행자 사고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가로수길에 변화를 주어야 한다.
 
또한 도로에 설치된 노면 주차장에 주차된 차량 및 정차된 차량 그리고 높은 무단횡단 비율로 인해 보행자 사고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가로수길에 변화를 주어야 한다.
  
==서론==
+
==연구 목적==
내용
+
가로수길의 보도 확장을 통해 보행환경을 개선하며, 차량과 보행자 둘 모둥에게 안전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본론==
 
==본론==

2018년 6월 29일 (금) 00:43 판

프로젝트 개요

기술개발 과제

제목 : Shared 가로수

과제 팀명

창조공간

지도교수

이수범 교수님

개발기간

2018년 3월 ~ 2018년 6월 (총 4개월)

구성원 소개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2XXX0** 한승화(팀장)

서울시립대학교 교통공학과 2011XXX0** 최범희

연구배경

가로수길을 가보았는데, 가로수와 주변상가 시설물로 인해 실측보다 보도가 좁고 이 보도 또한 보행량에 비해 좁기 때문에 보행자들을 위한 공간 확대가 필요하다.

또한 도로에 설치된 노면 주차장에 주차된 차량 및 정차된 차량 그리고 높은 무단횡단 비율로 인해 보행자 사고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가로수길에 변화를 주어야 한다.

연구 목적

가로수길의 보도 확장을 통해 보행환경을 개선하며, 차량과 보행자 둘 모둥에게 안전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본론

내용


결론

내용


서론

내용


서론

내용